ABOUT

가치 있는 삶을 담는 라이프 플랫폼, 자이

대한민국 가구의 절반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아파트는 단순히 집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획일화된 거주 공간으로 상징되기도 하며,
부동산의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2002년 론칭한 자이는
전국 266개 단지, 24만여 세대(2020.11 기준)의 입주민이 살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집에 대한 앞선 생각’이라는 모토로 아파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주거 문화의 틀을 바꾸는 다양한 공간을 짓고 있습니다.

BEYOND A.를 통해 자이는
아파트에 살고 있는 사람들, 살고 싶은 사람들,
그리고 앞으로 살아야 하는 사람들의
‘삶에 대한 앞선 생각’을 찾으려고 합니다.

자이는 아파트가 단순히 집 이상의,
가치 있는 삶을 담는 플랫폼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자이매거진 비욘드 에이(BEYOND A.)
BEYOND A.에서 A는 알파벳 ‘A’로 시작하는 다양한 단어의 의미를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APPEARANCE(외관), AREAS(공간), ABODE(거주지), ART(예술), ADVANCE(진보), ARCHIVES(기록), ARCADIA(이상향) 등
다양한 가치 너머의 무언가를 찾아, 삶의 다양성을 진정성 있게 품어내는 자이의 브랜드 매거진입니다.